글로벌 에코 더샘이 뷰티 유튜버 쏭비와 공동 개발한 ‘유브이 퍼펙션 선’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더샘의 ‘유브이 퍼펙션 선’은 눈 시림 걱정 없는 마일드 선케어 전문 라인으로, ‘선크림’과 ‘선에센스’ 2종으로 구성됐다.‘유브이 퍼펙션 세이프 베리어 선 크림’은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무기자차로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자외선 차단을 넘어 열 차단 진정도 케어해준다. ‘유브이 퍼펙션 워터 핏 수딩 선 에센스’는 수분초를 포함한 수분 에센스를 71% 함유해 온종일 촉촉함을 선사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동국제약이 선보이는 최초의 비건 선케어 라인이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수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톤업 선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신제품 4종 모두 병풀 유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병풀 꽃‧잎‧줄기‧뿌리추출물까지 담아낸 동국제약 독점성분 ‘GREEN-TECA(그린-테카)™’를 함유했다. 특히
동아제약은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지현’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2일 밝혔다.배우 박지현은 최근 드라마 ‘재벌X형사’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건강하고 깨끗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맞닿아 있어 멜라토닝크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광고는 다가오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는 시기를 대비하며 ‘색소침착은 쉽게 없어지지 않으니깐, 멜라토닝 약으로 치료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은 오는 23일부터 유튜브에서, 4월
CJ온스타일이 야외 활동이 늘기 시작하는 봄철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프란츠’와 함께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프란츠’는 바이오센서연구소가 운영하는 국내 코슈메티컬 브랜드다. 지난해 3월 CJ온스타일에 입점한 뒤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선패치 매출만 300% 급증하며 선패치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프란츠는 이번 원플랫폼 캠페인 기간에 올해 리뉴얼된 신제품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0.012mm의 얇은 두께와 투명한 필름으로도 UV-B 99.9%, UV-A 98.6%의 높은
봄철을 맞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필수다. 오랜 시간 또는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이에 뷰티업계는 봄철 자외선 차단제 수요 증가를 대비해 제형‧성분‧기능성 등을 차별화 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면서 강해지는 햇살만큼 자외선도 강해진다. ‘봄볕에 며느리 내보내고 가을볕에 딸 내보낸다’라는 속담이 있을 만큼 봄철 자외선은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최근 출시되는 자외선 차단제는 기본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과 더불어 제형, 성분, 기능성 등으로 차별화를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가볍게 피부에 밀착돼 자외선은 차단하고, 메이크업 유지력은 높여주는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비욘드의 신제품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는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추출물과 스쿠알란, 세라마이드 2종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을 제공한다. 더불어 초저점도의 리퀴드 제형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은 63%, 속보습은 바른 직후 24%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초저점도’의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끈적임 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CNP에서 선보였던 선제품 대비 평균 점도가 84% 낮은 리퀴드 제형이 적용됐다. 가벼워진 만큼,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얇게 밀착되는 ‘무중력’ 사용감으로 뭉침이나 백탁 현상 없이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또 오일성 자외선 차단제를 제형에 조밀하고 균일하게 분산시키는 기술을 적용해 사용하기 전 흔들어줄 필요가 없다. 더불어 SPF
아모레퍼시픽의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지닌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더불어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피부 표면과 유사한 ‘스킨-핏 피그먼트’ 제형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90.7% 높여주고, 표면적이 넓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관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은 2배 상승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피
LG AI연구원이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분야 세계 최대 학회 ‘뉴립스(NeurIPS, Neural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2023’에서 19편의 논문을 발표하며 AI 기술 리더십을 입증했다고 13일 밝혔다.뉴립스는 현지시간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미국 뉴올리언스에 위치한 모리얼 컨벤션 센터(Morial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린다.LG AI연구원은 지난 2020년 12월 출범 이후 2021년 뉴립스에서 논문 3편을 발표했으며, 지난해 12편에 이어 올해는 19
아성다이소가 ‘스테이 앳 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거실을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의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커튼 및 침구류 등 총 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메인 컬러는 베이지, 그레이, 민트다. 메인 컬러안에서 디자인 무드를 맞춰 고객들의 실내 공간에 알맞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커튼은 속 커튼과 일반 커튼을 준비했다. 커튼은 디자인과 사이즈도 중요하지만 빛의 비침정도도 중요한 구매 기준이 돼 이번 시리즈에서는 빛이 많이 투과되는 속커튼부터 암막커튼까지 준비했다.‘자수 속
유한양행이 뷰티 관련 사업 확대를 위해 자사 퍼스널 케어 분야의 첫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를 공식 론칭했다. 딘시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의 사용과 제약기업으로서의 꼼꼼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기능성 비건’을 표방하는 브랜드다.딘시의 모든 제품은 해발 3000m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희귀 원료인 눈연꽃 추출물과 제주 화산섬에서 자생하는 제주별꽃 추출물 등 프리미엄 비건 원료로 만들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딘시에는 천연 유래 플라보노이드의 하나로 피부 노화의 원인인 활성 산소 생성을 억제해 피부 정화 효능에 탁월한
글로벌 에코 더샘이 다이소와 협업해 비건 메이크업 라인 ‘드롭비 컬러즈’를 출시했다. 더샘에 따르면 파운데이션, 컨실러, 컨실러 펜슬로 구성된 ‘드롭비 컬러즈’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 V-라벨을 받은 비건 메이크업 라인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면서, 완벽한 커버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파운데이션은 ‘커버 픽’ · ‘워터 픽’으로 나뉘며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파운데이션’은 파우더 함유로 완벽한 커버 및 강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드롭비 컬러즈 워터 픽 파운데이션’은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함과 매끈한 광채 피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저자극 클렌징 제품인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 3종을 출시했다.새롭게 출시한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생각한 저자극 진정 클렌저로 그린티와 레몬이 만났다. 전라남도 장흥에서 자라는 야생녹차를 약 1년 동안 자연발효시킨 발효 녹차 ‘청태전’을 담았다.이번에 선보인 토니모리의 클렌징 라인은 맑은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오일’,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폼’,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워터’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약 일주일간 ‘슬로우에이징(Slow-Aging)’ 뷰티 테마관을 개설,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슬로우에이징’은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들고자 하는 MZ세대의 새로운 뷰티 트렌드다. 쿠팡은 최근 슬로우에이징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쿠팡 뷰티 데이터랩은 이번 테마관을 통해 최근 20대부터 선제적인 관리로 피부로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지키려는 MZ세대들에게 슬로우에
식품에서 시작된 비건 트렌드가 화장품업계로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비건뷰티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말한다.최근 가치와 신념을 중심으로 소비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지구와 동물 건강을 생각한 뷰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전세계 비건뷰티 시장 규모는 지난 2021년부터 매년 평균 6.3%씩 성장해 오는 2025년 27조원 규모로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뷰티업계는 스킨케어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동물성 원료를 지양하고 동물실험 대체법을 개발하는 데 속도를 내고 있다. ◇ 2025년 1조 원 육박..
뷰티업계가 2분기 부진한 실적으로 불황인데도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들이 2분기 기대 이상의 실적을 기록했다.14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대표 OEM·ODM 기업인 한국콜마와 코스맥스는 매출과 영업이익에서 모두 동반 성장하며 분기 최고 실적을 냈다. 리오프닝 영향으로 수출도 늘었기 때문이다. 이에 증권가에서는 양사의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했다. ◇ 한국콜마, 국내외 ODM 실적↑...자외선 차단제가 효자 노릇한국콜마는 2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전년보다 19% 증가한 5997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이니스프리가 4월 봄을 맞아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오일’과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을 출시했다. 아울러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HAPPY EARTH DAY 이벤트’를 펼친다.이니스프리에 따르면 ‘블랙티 유스 인핸싱 오일’ 제품은 워터리 제형으로 피부 타입이나 계절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아 언제든 사용 가능한 멀티 오일이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잇는 ‘블랙티 라인’ 신제품으로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을 담았다. 함께 출시된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은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오스템파마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무직타이거 에디션을 선보인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세니떼’는 신개념 멀티밤 ‘해피버치 유브이 멀티밤’을, 매일유업 가공우유 브랜드 ‘우유속에’는 프로틴 가공유 ‘멀티그레인 프로틴’을 출시했다. 풀무원식품은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을 내놨다.○…오스템파마가 1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진행되는 ‘2022년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에 참가해 자사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과 무직타이거 ‘뚱랑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판매한다.이번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포켓몬 도넛’을 출시한다. 오리온은 다음달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온라인 전용 한정판 ‘공룡 변신놀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풀무원다논은 우유 대신 귀리로 만든 요거트를 내놨다.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에서 ‘선케어 제품 3종’을 준비했다.○…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포켓몬과 손잡고 이달의 도넛 ‘포켓몬 도넛’을 출시한다.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열풍이 불고 있는 ‘포켓몬’은 TV 애니메이션·게임 등을 통해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최근 유통업계는 컬래버 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각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인기 캐릭터 또는 유명 아티스트 등과 협업을 통해 소비욕구를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는 톤업 크림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글로벌 인기 플랫폼 틱톡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였다. 에뛰드는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Y와 함께 커브사인 아티스트 콜라보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바닐라코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리틀어피치와 협업을, 빌리프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과 협업했다. 해피바스는 바디워시 6종을 선보였고, 센텔